돌집딸내미 log/여행

[부산 맛집] 가원김밥 (다시마김밥+참치땡초김밥) ✔현금필수

돌집딸내미 2021. 5. 24. 00:00
728x90
반응형


제가 제주도에 오는정김밥 너무 좋아해요.
그래서 부산에도 맛있는 김밥 있는지 봤는데 여기 있더라구요!

찾아보니깐 요즘 인스타에서 핫하더라구요!

 

 

 


여기 찾아가는데 어려웠어요ㅠㅠ
차로 지나가면서 세우려고 했는데 잘 안보여서 지나치고 말았어요… 아파트 상가에 주차 잠깐하고 다시 내려왔어요.


- 메뉴판 -
다시마김밥, 참치땡초김밥 시켰습니다.

 

여기 휴무일은 일요일 목요일이라고 합니다.

포장은 010-8500-2136로 전화하시면됩니다.

근데 전화를 잘 안받으시는거 같아여 ㅎㅎ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다시마김밥이 정말 맛있었어요.

여기 진미채 보이시나요?

진미채랑 다시마 들어가는데 정말 맛있어요!!

 

여기는 무조건 현금 들고 가셔야해요!!!

주변에 편의점 ATM기 있어서 현금 뽑으시면 됩니다 ㅎㅎ

 

 

숙소와서 김밥 먹었어요ㅎㅎ

바다뷰를 보면서 먹으니깐 너무너무 좋더라구요!!

먹기전에 또 김밥사진만 백장 찍구 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산가시면 꼭 가원김밥 드셔보세요 :)

 

숙소정보는 아래 링크 들어가셔서 보시면 됩니다


↓↓↓↓↓↓
https://s-daughter.tistory.com/233

 

[부산 숙소] 해운대 가성비갑👍🏻 에어비앤비

이번에 부산으로 여행다녀왔어요!! 바다가 보이면서 가성비가 좋은 숙소를 알아보다가 에어비앤비에 정말 갬성돋는 숙소를 발견했어요! 날씨가 안좋아서 아쉬웠지만 바다가 잘 보이고 고층이

s-daughter.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