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집딸내미 log/일상

[남대문 맛집] 남대문 야채호떡 (줄서서 먹는 호떡맛집)

돌집딸내미 2023. 6. 3. 15:26
728x90
반응형


남대문 야채호떡이 유명한거 알고 계셨나요??

저는 첨봤어욬ㅋㅋㅋㅋㅋ

진짜 몰랐는데, 여기 줄서서 먹길래

다른데서 먹자 했는데 다른곳 문을 다 닫아서

여기서 줄서서 먹었어요

 

 

처음엔 왜 여기 인기 많은거야?? 했는데

외국인한테 유명한가보다~ 했어요

 

 

메뉴판
야채호떡 1500원
꿀호떡 1500원
팥호떡 1500원

안먹으면 아쉬울꺼 같아서 야채호떡이랑 팥호떡 주문했습니다.

 

이건 야채호떡에 발라먹는 양념장같은건데

특이하더라구요!

 

 

발라서 냠 먹으니깐, 잡채가 들어있는거예요!!

맛도 특이하면서 빵도 바삭한게 너무 맛있었어요

저는 여기 가면 또 사먹을꺼 같아요~

외국인들이 잡채를 좋아하는데 왜 줄서는지 알겠더라구요

 

 

집가면서 팥호떡 먹었는데 팥양도 많고 맛있었어요!

저는 근데 먹는다면 야채호떡을 다시 먹을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