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리뷰🌈/💡내돈내산 리뷰💡

[내돈내산 다이어트한약] 하늘수한약국 탕으로만 주문함 승무원 한약 다이어트/ 1일차

돌집딸내미 2024. 2. 7. 13:22
728x90
반응형

 

새해니깐, 사실 결혼과 자기만족때문에 다시 다이어트 한약을 시켰습니다.

 

승무원들이 많이 시킨다는 하늘수한약국에서 추천으로 주문했어요.

직접 가지 않고도 전화상담으로 한약 받을 수 있어서 편리하더라구요.

요즘은 돈만 있으면 다이어트하기에도 좋네요.

 

탕약이 아무래도 효과가 좋다고 해서 탕으로만 15일치 받았습니다.
한달에 25만원인데 15일 쯤 되서 효과보고 약을 배송 해주신다고 하더라구요.
우선 당일 배송해주셔서 다음날 바로 택배 받았습니다.

아침부터 먹고 싶어서 배송온 다음날 아침부터 먹었어요.

하늘수한약국


이전에 먹던 약들보다 약한 편인거 같았어요.
아무래도 적응기간이라서 그런거 겠죠?

한달 뒤에 제가 원하는 몸무게 도달 할 수 있겠죠?
62.2kg
언제 살이 이리 쪄버린걸까요?

다이어트 한약


2주 먹어보고 효과 후기 남길께요!

 

다른집 한약집! 👇🏻👇🏻👇🏻

 

💡내돈내산 리뷰💡 자연과한의원 (한약 다이어트-식탐사약 환 30일치)

코로나로 인해서 살이 급격하게 찌더라구요. 저만 그런거 아니잖아요...? 예전보다 활동량이 적어서 그런것 같아서 헬스장에서 3-4시간씩 운동하고 그랬거든요? (런닝머신 2시간 근력운동 1-2시간

s-daughter.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