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집딸내미 log/일상

[석계역 맛집] 석계역 1번출구 마시써 머거바 (주차)

돌집딸내미 2023. 1. 25. 00:00
728x90
반응형


석계역까지 제가 갈 줄 몰랐습니다
전 맛집이라면 거기까지 가있네요 결국,,,

석계역에 그렇게 맛있는 곳이 많다고 해서 방문을 했는데

설연휴여서 그런지 다 문을 닫아버렸,,,,

 

가보니깐 석계역 1번출구에서 6번출구까지 길거리 음식점이 쭉 있더라구요.

 

목표한 곳에 한곳인 버거집은 열려 있어서 맛봤습니다.

 

 

추운날이었는데도 쉬지 않으시고 영업해주신 사장님 감사합니당

없었으면 정말 그냥 헛걸음 할뻔했어요 ㅠㅠ

 

저 정말 들어가서 메뉴판 보는데

대체 몰 먹어야 할지 모르겠는거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메뉴 왜 이렇게 많은거야,,,

 

 

결국 고른게 "대박버거"였어요

소세지 + 떡갈 + 모짜렐라

 

 

어묵도 팔았는데 먹진 않았구

추워서 국물만 마셔봤습니다.

 

국물이 새우맛이 많이 나더라구요!

신기했습니다.

 

 

너무 추워서 밖에서 먹을 수 없었기에

차에서 가지고 와서 먹었습니다.

 

왜이렇게 안에 내용물이 많은지

정말 먹는데 고생했어요!

 

저는 여기까지 와서 먹을 맛 정도까지는 아니다? 였고

같이 먹었던 친구는 집주변에 있으면 자주 사먹을 것 같다고 했습니다.

 

 

다음에는 팥폭탄 국화빵과 한입 삼겹살 먹으러 방문해야겠어요

다음엔 실패하지 않기룰,,,

 

추차는 주변에 공영주차장에 하는게 제일인데

아마 쉽지는 않을꺼예요

왜냐면,,, 너무 좁아보였어요.

 

그래도 주차장과 멀지 않으니깐 주차는 여기에 하는걸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