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리뷰🌈/💐

[스튜디오 촬영] 토탈스튜디오 섬스튜디오 후기 1

돌집딸내미 2023. 8. 28. 00:00
728x90
반응형

 

예식이 아직 멀었지만, 스튜디오는 빨리 하고 왔습니다.
그 이유는 바로 7-8월이 저렴하고 하늘이 예쁘다고 플래너님의 추천이 있었기 때문이예요.
가격이 11만원 차이가 나긴하는데 그 금액 안아끼고 시원할때 하는게 좋은 것 같아요.

1시부터 준비해서 3시반부터 촬영이었지만 너무 더웠어요.

드레스도 덥고해서 정말 나는 알뜰하게 하고 싶다! 하는거 아니면 시원할때 하세요~

 

 

섬스튜디오에서 촬영있기 한달전에 안내문자 보내주고, 일주일 전쯤에 안내전화와 문자를 보내주세요.

거기에 카페 앞에 주차를 하라고 적혀있는데, 주차공간이 넉넉하니 주차할곳 부족하다고 걱정하지 않아도 되요.

 

 

딱 가면 <헤어 메이크업 드레스실입니다.>라고 적혀있는 곳에 들어가서 안내 받으시면 되세요.

저는 메이크업해주시는 분한테 여쭤봤어요.

 

 

드레스 종류는 여기 보이는것 제외하고 안쪽에도 있어요.

그런데 너무 많아서 미리 다른사람들 촬영한 드레스 보고 내 스타일을 캡쳐해서 가지고 가야 드레스를 빨리 고를 수 있어요. 미리 피팅도 해볼 수 있는데 굳이? 돈 아까워서 안했어요.

 

신랑은 촬영 대여 1벌 무료고, 신부는 3벌 대여 무료입니다.

섬스튜디오 드레스섬스튜디오 턱시도
섬스튜디오 드레스와 턱시도
섬스튜디오 한복섬스튜디오 구두
섬스튜디오 한복과 구두

 

헤어 메이크업을 모두 마친 후에 드레스를 고릅니다.

저는 총 5벌 입어봤어요. 그 중에 풍성 2벌, 핑크드레스 1벌, 한복1벌 대여했고 블랙1벌은 제 옷 가져갔습니다.

 

 

 

실제로 보는거랑 지금 남자친구가 찍어준 사진이랑은 조금 차이가 있을 수 있어요.

그런데 전부 마음에 들었습니다 ㅎㅎ

 

섬스튜디오 드레스섬스튜디오 드레스섬스튜디오 드레스
섬스튜디오 드레스
섬스튜디오 드레스섬스튜디오 드레스섬스튜디오 드레스
섬스튜디오 드레스

드레스까지 고르면 방이 배정이 됩니다.

드레스 입어볼때 흐트러진 헤어를 정리하는동안 신랑과 이모님이 방에 짐을 정리해주세요.

이모님이 가지고 있는 파우치도 공유드립니다.

 

 

방에 있는동안 셀카도 찍고 음료랑 초콜릿도 먹어야해요.

처음엔 괜찮았는데 계속 사진만 찍으니깐 정말 지치더라구요.

 

 

사진촬영 중간중간에 이모님과 작가님, 헤어변형 선생님이 다 저희 둘만 케어해주세요.

이 세분을 만난건 제 행운이었습니다. 너무 감사했습니다.

 

 

 

스튜디오 배경이 정말 다양하더라구요.

없어진 배경도 있고, 새롭게 리뉴얼 되는 배경들도 있다고 해요.

 

 

이제 셀렉할때 큰일 났습니다. 어떤걸 골라야할지 모르겠어요.

표정이 좋은걸로 고르면 된다고 하는데, 너무 잘나와서 고민되네요.

작가님이 열정적으로 다양한 곳에서 찍어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저는 야간씬도 있었는데 옥상에 노을씬이랑 야간씬 안했으면 정말 후회할 정도로 너무 예뻤습니다.

추가금액이 전혀 아깝지 않아요.

 

음료나 이런거 사가긴 했는데, 드릴 시간이 없더라구요.

이모님과 헤어변형 선생님만 드렸었어요.

간식은 많이 사갈 필요는 없는 것 같아요.

 

섬스튜디오 배경섬스튜디오 배경섬스튜디오 배경
섬스튜디오 배경
섬스튜디오 배경섬스튜디오 배경섬스튜디오 배경
섬스튜디오 배경
섬스튜디오 배경섬스튜디오 배경섬스튜디오 배경
섬스튜디오 배경
섬스튜디오 배경섬스튜디오 배경섬스튜디오 배경
섬스튜디오 배경

 

사진 셀렉 고르는건 한달 뒤쯤으로 골랐고,

셀렉하고 2-3개월 후에 사진 나온다고 하네요.

얼른 받아들고 액자로 만들고 싶어요.

 

섬에서 따로 추가해야하는 비용은 원본비+야간촬영비+헬퍼이모님+한복대여료 이렇게 해서 66만원 결제 했습니다.

 

헤어변형은 하남에 "바이서"라는 곳에서 진행하였는데, 돈이 전혀 아깝지 않았습니다.

아래 글을 참고해주세요.

 

 

[스튜디오 촬영] 내돈내산 하남 헤어변형 바이서 (예약 안하면 후회)

이번에 스튜디오 촬영으로 하남에 위치한 섬스튜디오에 다녀왔습니다. 제 머리카락이 얇고 가라앉아서 헤어변형은 무조건 예약해야겠다라고 생각해서 스튜디오 예약하자마자 알아봤습니다.

s-daughter.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