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집딸내미 log/일상

[초월역 맛집] 내돈내산 여부초밥 메뉴판 주차

돌집딸내미 2024. 2. 22. 12:00
728x90
반응형



초월역 근처 도곡초등학교 앞에 여부초밥집 다녀왔습니다.

여기 보기만 하고 처음 사먹었는데 맛있더라구요!

도곡초 다니는 아이들이 자주 이용할 것 같아요!

아닌가요 아이들에게는 가격이 비싸다는 느낌이 들기도?

근데 성인한테는 이 가격에 이 구성이면 저는 괜찮다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매장 전경

 

 

메뉴판
저는 1인혼밥set에 삼겹비빔면 추가해서 먹었습니다.
물론 2인이서 먹었습니다.

 

물과 국물, 컵, 앞접시는 모두 셀프입니다!

저는 이 국물이 약간 칼칼한게 맛있어서 음식 나오기전에 2번 먹었잖아요 ㅎㅎㅎ

 

 

참치유부 2개

짜장 떡볶이 매운맛

삼겹비빔면

 

제 최애는 참치유부와 삼겹비빔이었어요.

짜장 떡볶이도 나쁘지는 않았지만 조금더 매웠으면 좋았겠다라는 아쉬움이 있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