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리뷰🌈/💡내돈내산 리뷰💡

💡내돈내산 리뷰💡 자연과한의원 (한약 다이어트-식탐사약 환 30일치)

돌집딸내미 2021. 7. 15. 00:00
728x90
반응형


코로나로 인해서 살이 급격하게 찌더라구요.
저만 그런거 아니잖아요...?

예전보다 활동량이 적어서 그런것 같아서
헬스장에서 3-4시간씩 운동하고 그랬거든요?
(런닝머신 2시간 근력운동 1-2시간)
그런데도 살이 자꾸 찌는거예요!!

이럴땐 제가 무엇을 물처럼 마셨는지 생각해봐야한다지만 ㅎㅎ


아무리 그래도,, 이건 아니다 싶어서 친구한테 추천을 받아서 30일치 한약을 시켰습니다!
카카오톡 친구추가로 문의하고 전화상담하고 약 배송까지 1주일 안걸렸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물약보다는 환이 나을 것 같아서 환으로 시켰어요.
약이 왜 예쁘고 그런거죠?🐣
환, 지방킬(초록색), 독소킬(갈색) 30일치를 시켰고 곤약젤리 6팩 왔습니다.

2일은 평소와 같이 먹고 3일째부터는 곤약젤리만 먹으면서 디톡스를 하라고 적혀있더라구요.
저는 4일째부터 할래요.. 집에 먹을꺼 쌓아놨는데 다못먹었단 말이예요 ㅠㅠ

약 복용법 및 주의사항

다이어트 식단 가이드
환이 양이 많아서 3-4번에 걸쳐서 먹으니깐 물을 많이 마셔서 물배가 차더라구요.
이것때매 살빠질것 같아욬ㅋㅋㅋㅋㅋ

그리고 약 먹으니깐 목이 말라서 물을 엄청 마시게 되요.
물배차서 밥을 안먹고 싶어지는 그런느낌이랄까요?

아직 2일째여서 효과는 잘 모르겠지만, 확실히 배가 고프거나 그렇진 않아요.
약간 심장이 빨리 뛰는거 같은데 이것때문에 힘들진 않습니다.😁
사람마다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깐 의사선생님과 상담하시는걸 추천드려요~

30일 지나고 후기 작성해보도록 할께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