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집딸내미 2020. 7. 11. 01:00
728x90
반응형

마트갔다가 눈에 김밥세트가 있더라구요,
바로 구매했죠 ㅎㅎ
아시다시피 이건 진짜 간단하자나요~

요즘 베이킹하면서 어깨에 힘좀 들어갔습니다 :)

재료
김밥만들기 1세트, 스팸, 밥, 마요네즈, 계란 3개


밥은 참기름, 소금으로 간을 했어요.
그리고 계란은 계란말이 형식으로 두껍게 부친후에
잘라주었습니다.

셋팅은 하기와 같이 두고 당당하게 시작!


있는 재료 다 넣고 둘둘 말아주면 됩니다.
스팸위에 마요네즈 넣는거 잊지마세요~
저는 처음에 잊었,,,ㅎㅎ


말으면 아래처럼 말립니다.
이상태에서 후라이팬에 살짝 달궈주면
좀 빵빵해진 김밥이 되요~


생각보다 잘 말렸어요~
사실 이거 하기전에 너무 속을 많이 넣어서
터진것도 좀 있었는데요,
그래도 이정도면 괜찮지 않나요?

이거 해먹고 한동안 김밥 안먹을 예정입니다.
질리네요,,,,,😣


사진찍고 남은 쪼가리 제가 먹으니깐,
예쁘게 한건 별로 안먹고 싶어지더라구요.

내가 해서 맛이 없어서 그런건가 허허🤮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