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집딸내미 log/여행

인제맛집_자작나무집_황태구이정식,감자전

돌집딸내미 2023. 10. 2. 00:00
728x90
반응형


곽튜브 타로집으로 유명한 인제 천사타로 보러갔다가

맛있는 인제 맛집 찾아 멀리 다녀왔어요 ㅎㅎ

 

 

곽튜브 러시아 천사타로 후기 (인제 타로 위치, 타로 가격)

이번에 “곽튜브 타로집”으로 유명한 인제 타로집에 다녀왔어요! 러시아 천사 타로로도 유명하신 분이죠. 2월달을 시작으로 계속 성공 못하다가 9월에 성공해서 타로 다녀왔어요! 휴무가 많다

s-daughter.tistory.com

 

딱 들어서면서부터 찐 맛집이라고 느껴진게,

신발이 다 주변에서 오신 분들인거 같더라구요.

 

자작나무집

이날 속이 좋지 않아서 매운탕보다는 황태구이 정식을 더 먹고 싶었어요.

근데 이거 안시켰으면 어쩔뻔 했냐구요.

그리고 같이 간 언니가 감자전 먹고 싶다고 해서 시켰는데

이건 지금까지 먹어본 감자전이랑 다른거 있죠!

먹다가 사진 제대로 못찍었어요. 너무 맛잇어서 먹다가 정신차리고 남은거 찍었지 모예요 ㅎㅎ

 

자작나무집 메뉴자작나무집 메뉴
자작나무집 반찬
자작나무집 메뉴자작나무집 메뉴자작나무집 메뉴
황태구이정식

 

저는 그리고 정식 2인 시켜도 황태구이 하나 나올 줄 알았는데 인당 1황태여서 놀랐어요.

여기 주변에 인제스피디움도 있어서 카트타고 집 오는 길에 한번 들려서 먹어보면 좋을 듯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