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집딸내미 log/일상

곽튜브 러시아 천사타로 후기 (인제 타로 위치, 타로 가격)

돌집딸내미 2023. 10. 1. 20:37
728x90
반응형

인제타로

이번에 “곽튜브 타로집”으로 유명한 인제 타로집에 다녀왔어요!

러시아 천사 타로로도 유명하신 분이죠.

2월달을 시작으로 계속 성공 못하다가
9월에 성공해서 타로 다녀왔어요!

휴무가 많다보니 시간 맞추기가 힘들었지 모예요~


인제타로 예약인제타로 예약
인제타로


위에 문자내용에 적혀있듯이
수요일 토요일 일요일 휴일은 쉽니다.

복채는 30분에 5만원이고
부적도 5만원이예요.

생각보다 많이 멀더라구요~ 주변에 아무것도 없습니다.

여기인가? 여기로 가는곳이 맞나? 하면 바로 그곳입니다.

인제타로 명함인제타로 명함

 

곽튜브 봤을때 엄청 잘 맞춰서 꼭 여기 보고 싶었는데, 재미있게 잘 보고 왔습니다.

타로 보고온지 한달도 안되서 아직 잘 모르겠지만 제 이야기를 쓰자면,

 

처음 신기했던건 제가 위가 안좋은데 바로 위 조심하라고 하더라구요!

9월 이후에 운이 좋다고 하니, 이건 지나가봐야할꺼 같고

제가 사람에 대한 스트레스가 많은데 그것도 얘기하더라구요.

생각하지말고 직장에선 일만하래요.

요즘 회사사람들때문에 힘들었는데 내려놔야겠다고 생각했어요.

큰돈은 버는데 작은돈은 도망간다고 해서 그뒤로 점심값 커피값 아끼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9개월뒤에 돈빌려서 투자하지 말라고 하더군요.

저 빌릴생각 있었는데 싹 접었습니다,,, ㅎㅎ

사실 빌려서 투자하면 안되는거긴 하죠.

 

아무튼 저는 부자가 된다고 하네요. 꼭 이루어지길 바라고 될꺼예요 :)

 

연락처나 주소 궁금하신분은 댓글 남겨주시면, 안내드리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