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리뷰🌈/💡내돈내산 리뷰💡

탄벌서희스타힐스 사전점검 후기 (사전점검대행업체 IHI 내돈내산)

돌집딸내미 2024. 7. 16. 18:58
728x90
반응형

청약 당첨 되고 기다리던 입주일이 얼마 남지 않았어요.

중간에 공사가 멈춰서 입주일이 3개월 가량 미뤄지고 8월말쯤 준공이 떨어지고

9월중순부터 10월말까지 아마 입주를 하게 될 것 같아요.

 

오늘은 입주하기 전에 진행되는 사전점검을 다녀왔습니다.

집을 궁금해 하던 엄마랑 남편, 3명이서 다녀왔습니다.

 

사전점검 온 사람들에게 서희측에서 음료와 아이스크림을 무상으로 제공해주었어요.

 

정문에 가드들이 있었고 명단 확인 후 들여보내주었습니다.

 

우선 주차장이 너무 맘에 들었어요!

지하 2층까지 있고 주차라인이 넓어서 좋았습니다!

 

 

체크 리스트를 받고 세대로 향했습니다.

 

 

밖에서 동을 바라보았을때 어떤느낌인지 궁금해서 1층도 둘러보았어요.

다행이 저는 1층이지만 전면이 낮은 동산으로 되어있어서 조망이 좋더라구요!

 

집 내부

 

다른 집들은 주차장뷰도 있던데 다행이 저는 1층이지만 산뷰로 초록초록해서 다행이었어요!

1층은 아이들 키우는 집으로 좋고,

어르신 분들이 거주하기에도 좋은 장점이 있죠.

 

저보다 엄마가 더 입주를 원하세요.

다만,,, 제가 시집을 가지 않았다면 실거주를 했을텐데,,,

옵션도 많이 넣었거든요...

 

혹시 매수 원하시는 분 계시면 연락주세요.

분양권 상태에서 매매할 수 밖에 없네요 ㅠㅠㅠ

(댓글로 번호 남겨주시면 연락드리겠습니다)

 

 

★파직카-아파트직거래 아파트분양권직거... : 네이버 카페

★파직카-아파트매매/분양권/실거래가/분양정보/분양일정/주택청약/시세/미분양/공시지가/전세/월세/매도

cafe.naver.com

 

 

* 저는 사전점검 업체 IHI에 의뢰를 했습니다.

후기도 괜찮았고 금액도 26만원으로 합리적이었습니다.

사전점검 업체를 하길 잘 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아무래도 제가 꼼꼼히 보지 못하는 단열의 부분이라던가, 놓칠수 있는 부분들을 꼼꼼히 봐주시더라구요.

 

빨간색 스티커 부분이 모두 업체에서 해준 하자 체크된 부분이예요.

자세히 안보면 하자인지 모르는 것까지 꼼꼼하게 해줍니다.

 

돈이 전혀 아깝지 않았습니다!!

사전점검 업체는 필수 입니다!!!

 

 

 

 

 

[나도, 내집마련완료🏠] 30대초 미혼 청약당첨되다! 탄벌서희스타힐스 1단지 72A

대애애애애박!! 저 청약당첨 되었어여 ㅠㅠ 심지어 일반분양 추첨제로 되었어요!!! 위치는 요기예요! 제 청약 가점 낮은편이어서 그냥 연습삼아 넣어본거였는데 이렇게 당첨이 되니깐 당황스럽

s-daughter.tistory.com

 

 

[나도, 내집마련완료🏠_2탄] 탄벌서희스타힐스 옵션선택 완료

탄벌서희 스타힐스 당첨된지 벌써 2달정도 지났네요 ㅎㅎ 옵션선택 문자를 받고 그 주말에 바로 다녀왔습니다. 지하 1층이었는데 8층까지 다녀왔어요,, 역시 어디가면 물어보고 가는게 시간을

s-daughter.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