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린이의 부동산

[나도, 내집마련완료🏠_2탄] 탄벌서희스타힐스 옵션선택 완료

돌집딸내미 2022. 3. 22. 17:58
728x90
반응형


탄벌서희 스타힐스 당첨된지 벌써 2달정도 지났네요 ㅎㅎ
옵션선택 문자를 받고 그 주말에 바로 다녀왔습니다.

지하 1층이었는데 8층까지 다녀왔어요,,
역시 어디가면 물어보고 가는게 시간을 절약하는 방법이죠


지하1층 엘리베이터 내리자마자 '서희스타힐스 박람회 입구'라고 보였습니다.


분양계약서랑 신분증 들고 다녀왔고,
미리 옵션할 것 생각해보고 가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입구에서 목걸이를 줍니다.
나중에 돌려주는거라 인증샷 남겨뒀어요 ㅎㅎ

박람회 전경

시스템 에어컨부터 쭉 길을따라서 차근히 안내를 해주시더라구요.
기존에 생각했던것보다 2개를 더 선택했습니다.
옵션 선택사항은 아래에 설명있습니다!

*순서
에어컨>냉장고>>>>>>>중문

옵션 선택한걸로 계약하고 계약금 10% 카드로 결제를 한 후에 나중에 중도금, 잔금 내면 됩니다!
내용은 자세하게 계약할때 알려주시니 궁금한거 있으시면 추가적으로 물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제가 물어본건,
Q. 입주청소하고 냉장고가 들어가나요?
A. 짐 들어가는 날짜를 정하시면 되기때문에 미리 날짜만 알려주시면 됩니다.

Q. 추가적으로 나중에 옵션을 추가할 수 있나요?
A. 정해진 기간까지만 옵션 추가가 가능하며, 추후 옵션을 뺄 경우 지금 결제한 금액을 돌려주지는 않습니다.

아직 입주까지 2년 남았는데, 얼른 집에 들어가고 싶네요!
요즘 원자재값 올라가서 공사중단 되기도 한다는데 걱정이네요 ㅠㅠ
얼른 집이 올라가는걸 보고싶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