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집딸내미 log/일상

[경기광주 술집] 장미맨숀 (가맥형포차 / 광주핫플 / 야외술집 / 노상술집)

돌집딸내미 2020. 7. 25. 01:00
728x90
반응형

 여름에 노상술집은 제 최애입니다.
밖에서 술마시면 모기가 좋아하지만,
그래도 그 분위기가 너무 좋아요!

이번에 광주에 노상술집이 생겨서 다녀왔어요.

 

 
분위기 부터 보면, 제 스타일입니다.
저는 광주에만 있는 술집인줄 알았는데 체인점이더라구요~

운영시간
17:00 ~ 05:00


-메뉴판-
이날 저 너무 많이 먹어서 배가 많이 차지 않는 음식을 시켰습니다.
김먹태와 김쥐포, 아이스황도, 스팸후라이 그리고 과자

저는 성을 붙여서 김먹태와 김쥐포인줄 알았는데,
김이 같이 나와서 김씨더라구요 허허

 
김먹태는 바삭하지 않아서 좀 아쉬웠지만, 김쥐포가 맛있었어요! 쥐포는 항상 옳은가봐요 ㅎㅎ
황도랑 스팸은 아는맛 ^^

여기는 배고플때가서 다른 메뉴를 먹어봐야겠어요.
너무 사이드 메뉴만 먹어서요..
그리고 여기 과자코너도 있어서 과자를 사먹을 수 있어요. 단, 현금결제가 필요하니 참고해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