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집딸내미 log/일상

[경기도 광주 맛집] 유미네 우렁쌈밥

돌집딸내미 2020. 8. 14. 01:00
728x90
반응형

쌈밥 맛집이 있다는 소문을 듣고 우렁이 쌈밥집을 방문했습니다
저 광주에 오래 살았는데, 왜 광주 숨은 맛집은 계속 나오는걸까요?

여기 근처에 은근 맛집이 많은듯,,,

 

 

 


학교다니면서 많이 지나다녔었는데, 처음 방문했네요 ㅎㅎ

 

 

 

여기가 3시부터 5시까지 브레이크 타임이래요,

저는 2시쯤가서 손님이 저랑 친구밖에 없었어요.

 

 

 

 

제육우렁쌈밥을 2인 시켰어요.

기본 세팅은 하기와 같습니다.

여기에 국도 나오는데, 오늘은 콩나물국이라고 하시더라구요.

콩나물국 사진 못찍었는데요, 얼큰해서 술 안마셨는데 해장하는 느낌이었어요,

 

 

 

 

된장 아래 보면 우렁이가 숨어 있습니다.

섞어서 드시면 되요~

우렁이 너무 맛있어여 ㅠㅠ

 

 

 

 

 

 

 

제육고기가 비계가 많아서 좀 아쉬웠지만,

맛은 정말 최고최고!

 

광즈 숨은 맛집을 찾아다니는 즐거움이 있네요 ㅎㅎ

점심에 백반도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나중에는 백반도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