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집딸내미 log/일상

[구의동 맛집] 신토불이 떡볶이 (주차-가까운곳과 저렴한곳, 영업시간, 웨이팅)

돌집딸내미 2023. 1. 24. 19:46
728x90
반응형


신토불이 떡볶이 너무너무 유명한데
한번을 안가보다가 떡볶이 인스타 보다가 너무 맛있어보여서
가까우니깐 마음먹고 다녀와봤어요

주차는 가까운데 난 돈을 많이 내도 된다와
나는 멀어도 저렴한 주차장이용할래가 있습니다.

다이소와 공영주차장인데요,
저는 후자를 선택했어요
2분과 5분 정도 차이기 때문인데
다음에는 다이소를 이용하도록 하려구요^^



추워서 처음에 정신없이 보이는 매장을 갔는데
맞은편에 있던 포장홀이었어요
살짝 당황했지만, 뻔뻔하게 나와서 반대편으로 갔습니다.

영업시간
오전11시~오후9시 (홀)
오전11시~오후10시 (포장)

홀매장은 8개 테이블 정도가 있었어요
제가 갔을때는 웨이팅이 없었지만,
메뉴고르는 사이에 웨이팅이 있더라구요

다행히 회전율이 좋아서 금방 자리에 앉는 것 같았어요

메뉴판

여기는 인수만큼 시켜야 하더라구요
양이 많을 것 같아서 나눠먹으려고 했는데
그게 안된다고해서 2인 SET시켰습니다.


저는 꾸덕한 떡볶이를 좋아해요
여기가 딱 그런 떡볶이 입니다.
명동 떡볶이랑 양대 산맥을 이루는 떡볶이네요.

저는 핫도그도 맛있었는데 저 튀김만두,,,
배만 안불렀으면 저 튀김만두는 하나 더 시켜먹고 싶었어요.


국물까지 싹싹 다 긁어먹은 그릇 보이시나요?
오늘 먹고 왔는데 왜 또 먹고싶은거야,,
이러다 내일 또 먹으러 가는거 아닌가 모르겠어요

떡볶이 너무 맛이쪙


[명동 떡볶이] 신세계 떡볶이 (서울2대 떡볶이) - https://s-daughter.tistory.com/m/305

[명동 떡볶이] 신세계 떡볶이 (서울2대 떡볶이)

저만 명동에 떡볶이 맛집 있는걸 몰랐나요? 이렇게 맛있는 떡볶이가 여기 있다뇨,,,,❤ 왜 이제서야 이 맛집을 알았을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작은 공간에 있어요~ 명동주

s-daughter.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