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집딸내미 log/일상

[팔당 맛집] 면포도궁 (핫도그, 링도너츠 최고🌭)

돌집딸내미 2023. 5. 27. 17:51
728x90
반응형


팔당 핫플인 면포도궁 나도 다녀옴!!

여기가 그렇게 자전거 타는 분들한테 맛있다고 소문났다길래

핫도그 먹으러 다녀왔습니다 ㅎㅎ

 

평일에는 주차할곳이 많을것 같은데, 저는 주말에 다녀왔어요!

 

 

주차하는 곳은 넓은편이었지만 이중주차를 해야해서

차를 뺄때 시간이 넉넉해야 하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간판부터가 감성있고 파는거 다 먹고 싶었어요!

 

 

운좋게 줄이 별로 없어서 바로 샀는데요,

곧바로 뒤에 사람들이 많이 서있더라구요

역시 운도 좋아야하고 맛집이구나 싶었습니다!

 

 

계산하고 나와 왼쪽을 보면 이렇게 보이는데요,

안쪽으로 들어가면 인스타에서 봤던 갬성 사진찍는곳들이 있습니다.

 

 

줄 서면서 도너츠 만들어지는것도 보니깐

기다리는 시간이 지루하지 않았고

깨끗한 기름에 튀기나보다 했습니다

 

 

메뉴판
사실상 다 사고 싶었는데 옆에서 말려서 
링도나스, 찹쌀도나스, 사라다고로케, 팥도나스, 핫도그 샀습돠
사실 이렇게 살꺼면 ㅋㅋㅋㅋㅋ 선물세트로 사도 되었을듯요 ㅎㅎㅎ

 

먹고 간다고 하니, 여기서 도너츠를 전달해 줬어요

진짜 홍콩에 있는 가게 같았어요!

 

 

이것도 조절하면서 시킨건데

역시나,,, 시키고보니 많더라구요

근데 맛본다고 먹으면서 다먹음요!

 

여기서 최애는 핫도그!!!!!!

실망은 사라다빵이었어요

그냥 우리가 아는 사라다빵이었습니다.

 

근데 여기 빵들이 다 부드럽더라구요!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링도너츠는 선물로도 주고 싶을정도로 너무 맛있었어요

정말,,, 다음에 오면 저는 핫도그랑 링도너츠요!

 

아차차

한라봉에이드는 맛없으니깐 절대 드시지마세요.

 

 

결국 가기전에 핫도그 하나더 시켜서 먹음요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