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집딸내미 log/일상

[발렌타인데이&화이트데이&빼빼로데이] 다이소 과자박스 초콜릿 선물박스

돌집딸내미 2023. 3. 2. 00:00
728x90
반응형

이번에 발렌타인데이 화이트데이 빼빼로데이때 친구나 연인에게 주면 좋을만한 선물박스 만드는 것을 공유합니다.
다이소에서 우선 원하는 박스와 초콜릿, 양면테이프, 마스킹 테이프를 구매합니다.
 
저는 박스를 두개만 샀어요.
이 박스가 예쁘더라구요! 그래서 사이즈 맞는걸 찾다보니 이걸 골랐습니다.
 
저는 박스를 구매할때 어떻게 배치할껀지를 생각하면서 초콜릿을 샀어요!
 

 
박스의 모서리 부분을 모두 잘라 줍니다.
 

 
컷팅된 부분이 보이지 않게 마스킹테이프로 감사줍니다.
저는 일부러 넓은 마스킹 테이트로 샀습니다.
 

 
원하는 초콜릿을 각 면에 배치를 하면 됩니다.
저는 큰 박스 면에는 조금 무거운 초콜릿을 붙였어요
박스를 열었을때 활짝 열릴 수 있게요!

 
마지막으로 작은 초콜릿들을 마구 담아줍니다! 
맨위에 짱구 반지 캔디를 배치했어요
사실상 다이아몬드 모양 사고 싶었는데 파는데를 못찾겠더라구요
근데 짱구반지여서 더 귀여웠어요

 

 

선물을 주면서 짱구 반지를 새끼손가락에 꽂아주고는
바로 냠냠 먹었습니다.
짱구반지 귀엽네요 ^^
 

 
금방 만들고 금액도 비싸지 않아서 선물하기 좋아요!
몇개라도 금방 만들듯요.
이거 만드는 알바할까봐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