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집딸내미 log/여행

[속초 술집] 월간속초 (혼술하기에도 좋은 술집)

돌집딸내미 2020. 11. 23. 00:00
728x90
반응형

속초해수욕장 주변에 술집이 새로 생겼는데, 음식도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혼술마시기에도 좋은 분위기라고 해서 저녁에 다녀왔어요.

 

 

 

 

운영시간이 16:30 - 03:00 입니다.

조금 일찍 갔는데 16:30까지 기다려 달라고 하시더라구요 허허

 

 

 

- 메뉴판 -

회는 가족들이랑 먹기로 해서 회말고 다른음식을 시켰어요.

표고 하사미아게가 유명하다고 해서 표고하사미아게와 화요닉 먼저 시켰습니다.

 

 

 

전박적인 분위기는 어둑어둑하니 혼술하기에 진짜 괜찮았습니다.

바로 되어있어서 혼자술먹기에도 부담스럽지 않았어요.

 

 

 

 

화요닉이 먼저 나왔습니다.

 

 


사장님이 음식 주시다가 하나 떨어뜨리셨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거 너무 맛있네요!
버섯이 고기같이 마싰었어요.


아까 하나 떨어트렸다구 새우회를 주셨어요.
따로 메뉴 일는 음식이었는데..
입에서 살살 녹았어요~


남은 안주를 먹기 위해 생맥을 추가했어요.
맥주도 달달하니 일반 생맥이랑 다른 맛이었습니다.
여긴 생맥 한잔 먼저 먹고 시작해야 할꺼 같아요!

 

 마지막으로 타코와사비 시켰습니다.
이건 괜히... 시킨거 같아요....
배가 불러서 그런지 비린내가 났구
다 먹지도 못하고 나왔습니다 ㅠㅠ

다음에 또 방문 한다면 표고튀김은 또 먹고 싶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