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집딸내미 log/일상

[초월읍 수제버거] 키친허 (동네맛집)

돌집딸내미 2021. 5. 30. 00:00
728x90
반응형


우리동네에 이런 수제버거집이 생길꺼라고 생각지도 않은 1인이었어요.
키친허 생기고 가봐야지하고 한참뒤에나 드디어 방문했네요 :)

운영시간


- 메뉴판 -
초월치즈버거에 패티추가하고 버섯 크림 리가토니를 시켰어요.
막상 메뉴나오고 나서 감튀가 없으니깐 허전한거예요.
그래서 바로 감자튀김 추가시켰잖아요 ㅋㅋㅋㅋ

드실때 감튀 꼭 시키세요! 다른곳이랑 맛이다른 감튀예요.
여기는 감튀 맛집인거 같아요


매장분위기가 테이블마다 거리가 좀 있는편이라 넓은 느낌이 들어서 더 좋았어요.
매장에서 먹는사람보단 배달을 더 많이 시키는거 같더라구요.


역시 버거에는 감튀가 있어야 한다는걸 바로 느꼈잖아요 ㅋㅋㅋㅋㅋ
몬가 허전하죠....?!

버거에 패티 추가한건 진짜 신의한수였어요.
나중에 먹을때도 패티 무조건 추가하려구요 ㅎㅎ
ㅠㅠ 진심 너무 맛있었어요!!

감튀는 감자 깍두썰기해서 튀긴건데, 여기 시그니쳐인느낌이 들었어요.
감튀 잊지말고 꼭꼭 추가하세요!


파스타는 그냥 저냥 그랬는데, 버거는 찐 존맛!!!!
가격이 좀 있는편이라 그게 좀 아쉬웠지만, 서울나가서 먹어도 수제버거는 그 정도 가격하니깐요!

집가까이 이런 레스토랑이 생겨서 만족합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