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집딸내미 log/일상

[분당 맛집] 타임포타이 (서현 율동공원 태국음식점)

돌집딸내미 2020. 7. 26. 10:44
728x90
반응형

비가 많이 오는날 태국음식을 먹고 싶다고
서현까지 다녀왔네요.
여기 근데 진짜 맛집이예요 ㅎㅎ

 

 서현 율동공원가시면 여기 한번 방문 하는거
추천드립니다👍🏻

 


매장의 전반적인 분위기는 태국 느낌보단
조금 고급스럽다는 느낌이 드네요~
매장은 큰편이라 단체인원도 갈 수 있습니다.


-메뉴판-
세명이서 가서 세개를 시켰어요 ㅎㅎ
쏨땀 / 뿌팟뽕커리 Full / 팟타이
저는 태국음식점가면 맨날 이거 세가지 먹어요🤪

팟타이
쏨땀
뿌팟뽕커리
타이 아이스티

 

 태국 아이스티는 밀크티 느낌이 나요.
연한밀크티인데 좀 달달한 ?
저는 맛있었는데 같이 간 친구 입맛엔 안맞나봐요.
하나 시켜 보시고 맛있으면 더 시키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