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집딸내미 log/일상

[경기도광주 독서실] 24시 타임유 스터디카페

돌집딸내미 2020. 8. 24. 01:00
728x90
반응형

요즘 공부하는 계절인 가을이 다가오는 만큼
광주에 있는 24시 독서실을 다녀왔습니다.

광주에 이런 24시 스터디카페가 없었는데

생겨서 매우 좋네요 ㅎㅎ

 

단지,, 주차장이 없다는 점이 아쉽습니다.

 

 

 

위치는 두끼건물 5층에 있습니다.

건물 안쪽으로 쭉 들어가면 엘리베이터가 나옵니다.

꼭 엘리베이터 타셔야해요.
엘베 열리자마자 독서실이 있거든여

 


쭉 따라 들어가면 이렇게 엘베 나와요!
여기서 5층이요!!


엘베 열리면 딱 이렇게 보여요
오른쪽에 무인으로 독서실 이용 결제 하시면됩니다.


전 두시간 이용 했어요.
진짜 이용하면서 공부가 잘되서
두시간이 너무 짧았어요!!

 

 저는 포커스존 이용했습니다!

 19번 이용했는데요, 34번쪽이 좋아보여요.


컵도 주고 음료와 커피도 제공해줍니다.
너무 맘에 들어요 여기 ㅎㅎㅎ
공부하고 싶을때 와야지~ 했어요!

 

 광주에서 카페보단 조용하고
독서실보단 카페를 찾으실때
여기 가면 좋을 것 같아요!
저도 더 열공 해봐야겠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