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집딸내미 log/일상

동대문 야시장 방문_악세사리 매장 뉴뉴

돌집딸내미 2020. 5. 26. 05:00
728x90
반응형

요즘 유튜브를 보면서 사업을 하고 싶단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서 ‘우선 시장조사를 직접 가봐야겠다’는 생각에
금요일 저녁에 동대문 야시장을 다녀왔습니다.

(결과적으론 사업 포기..)

 

*토요일 저녁은 휴무이니 참고해주세요.

 

주차는 DDP 공영주차장을 이용했습니다.

 

 

주차장 시설이 쾌적해서 좋았어요.
공영 주차장이고 야간엔 50%할인도 해주더라구요~


할인은 직접 사람이 해주는것 같아요.
기계로 결제 미리하지 마시고 나갈때 결제하는 걸 추천합니다.

(저는 기계로 미리해서 할인을 못받았습니다ㅠㅠ)

 

금액은 제가 갔을때 기준
30분 2,400원
60분 4,800원
120분 9,600원
240분 19,200원

 

 

 주차장을 나오면 D1이 나오더라구요.
다시 주차장가는길이 전 헷갈렸어요.
미리 사진찍어 두시면 편합니다 ㅎㅎ

 

악세사리가 모여있는 쪽으로 가려면 "뉴뉴" 주변으로 가면 됩니다.

 

 

 

 

사거리로 큰 건물들이 있어서 촌에서 온 저는 좀 놀랬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뉴뉴가 가장 큰 악세사리 상가라서 여기만 포스팅 했는데요,

주변에 악세사리 전문점이 많아요!

또한, 주변에 의류 도매하는 곳도 많으니깐

가신김에 쭉~ 돌아가니는걸 추천해드립니다.

 

 

 

 

입구에서부터 3층까지 수많은 악세사리 종류와 양에 놀랐습니다.

제가 여길 다녀와서 사업을 못하겠다고 생각한 이유는

막상가니깐 제 기준대로 구매를 못해서 결정장애가 오더라구요. 저는 감각이 없는것 같아요..또르르 ㅠㅠ

다시 사업아이템을 생각해봐야죠.

 

 

 

주차장 찾다가 쇼핑한 상품들이 맘에 들어서 사진찍었어요.

여기 사진이 잘나와서 맘에들었어요ㅎㅎ

 

머리끈 2500원
실반지 3500원 ~
귀걸이 4000원(?)

 

정확한 금액이 기억나진 않네요,,

하지만 확실한 건!
인터넷은 배송비가 있지만 여긴 없고
인터넷보다 저렴한 상품들이 많아요.
물로 다양한 종류가 있으니 방문한다면 맘에 드는 물건 하나이상은 반드시 있을겁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