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집딸내미 log/일상

[미국 과자] 오레오팝콘 (비싸지만 사먹어야 함🐷)

돌집딸내미 2021. 3. 11. 00:00
728x90
반응형

얼마전에 네일샵에서 사장님이 맛보라고 주신 팝콘이었는데 자꾸 생각나서 알아보니깐 판매하더라구요!

여기가 가장 저렴하다고 생각해서 4봉지 시켰어요.
금액은 4봉에 33,700원으로 너무 비싸서... 고민했지만 결국 주문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쿠키 팝 오레오 팝콘 Cookie Pop : 킵스

사무실간식 아이들간식 과자모음 짭짤한 오레오쿠키 쿠키팝 달콤한

smartstore.naver.com


일요일 저녁에 시켰고 수요일 오후에 도착했습니다.
한박스 가득 팝콘이 왔어요🤩


오자마자 칼로리 확인했는데,,, 이런건 칼로리 보고 먹는거 아니죠!

유튜브보면서 뜯자마자 정신차리니깐 반봉지 순삭이었습니다🤦🏻‍♀️


커피나 차랑 같이 마시면 좋지만 더 잘 먹을 수 있으니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 ... 저도 하고는 있어요...

네.. 그냥 드세요 ^^
맛있는거 앞에서 칼로리 따지지 맙시다!


진짜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한국에 수입많아져서 더 저렴하게 팔렸으면 좋겠어요.

다들 행복한 돼지 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