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집딸내미 log/일상

[서현 술집] 짚동가리 쌩주 (막걸리는 역시 지평)

돌집딸내미 2021. 3. 3. 00:00
728x90
반응형

요즘 맥주보다 막걸리가 왜 이렇게 맛있는건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현에 있는 짚동가리쌩주 막걸리지 다녀왔어요.
여기가 치킨집도 같이 하고 있어서 매장도 크고 메뉴도 다양했어요 ㅎㅎ


- 메뉴판 -


처음에 해물부추전이랑 막걸리 두종류 시켰는데요
역시 지평 막걸리가 👍🏻👍🏻 최고예요.

 
두번째 메뉴로는 오돌볶음 시켰는데 배가 불러서 양이 맞다고 생각했어요.
그뒤로... 기억은 저멀리......

음... 좋은 시간 보냈고 맛있었어요!
서현에서 막거리가 마시고 싶다면 여기 가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