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집딸내미 log/일상

[브라이덜 샤워] 친구 결혼 축하 파티💕 (위례 플레리 꽃(부케)💐 / 쿠팡&파티붕붕 파티용품🥳 / 서현 올데이스위츠 케이크🍰 )

돌집딸내미 2021. 4. 3. 00:00
728x90
반응형

친구 결혼식 한달정도 남겨두고 브라이덜샤워 파티를 했습니다🥳

우선 부케제작한 플레리 먼저 소개해 드립니다.

 

 

 


@플레리

여기는 위례에 있는 꽃집인데요, 친구가 여기가 꽃을 예쁘게 제작해주신다고해서 알게되었어요.

지하에 주차가능합니다~

 

 

부케 예쁘게 만들어주셨어요!!

파티할꺼라고 미리 말씀드렸더니 사진이 나왔을때 예뻐보이게 초록색 풀?을 많이 넣어주셨대요ㅎㅎ

역시...섬세하신 사장님👍🏻👍🏻

 


여기 매장이 예뻐서 또 친구랑 사진 한컷 남겼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곳 또 지나칠수 없죠💕

 

가격은 4만원이었습니다

.


 

 

쿠팡에서 풍선과 면사포 셋트구매 

파티붕붕에서 커튼과 꽃팔찌 구매했어요.

하나씩 구매하는 것보다 이게 더 편하더라구요~

지금은 쿠팡에서 구매가 안되는데, 찾아보시면 저렴하고 괜찮은거 많더라구요^^

 


음... 친구네 집에서 파티 준비할 것을 펼쳐놓으니.. 모가 많더라구요ㅎㅎ

이걸 언제 둘이 다 준비하나 싶었는데 생각보다는 금방 꾸민것 같아요.

한시간... 반정도?? 걸린 것 같아요.

정확히 시간을 확인하지 않아서 잘 모르겠어여...ㅠㅠ

 

 

 

 

아;; 케이크는 친구가 혼자 다녀와서 매장 사진을 못찍었어요 ㅠㅠ

 

 

 

@올데이스위츠

여기도 친구 단골이어서 알게되었습니다.

깔끔하게 케이크 레터링 잘 해주기도 하고 케이크도 맛있다고해서 오더했는데,

앞으로 저는 여기에서 케이크 주문하려구요!!👏🏻👏🏻👏🏻

 

 

 

 

친구 선물 줄꺼랑 편지, 케이크 두니깐 너무 예쁜거예요!!

사진 보시면... 아시겠지만 모든것이 만족스러웠어요 ㅎㅎ

 

아니. 이날 따라 왜 사진들이 다 맘에 들고 난리냐구요💐

 

 

 

 

풍선은... 너무 많아서 8개만 달았어요.

한... 20개 넘게 남았어요... 담에 쓰겠죠? ㅋㅋㅋㅋㅋ

 

꾸미고나서도 핑크핑크하니 제가 꾸몄는데도 이벤트스럽게 사진이 잘 나오더군요🥳

 

 

 

 

주인공인 친구 사진 찍었는데, 조명과 사진이 조화롭게 아주 잘나왔어요!!

사진만 백만장 찍었네요...

역시 여자놀이에선 사진 기본 한사람당 오백장은 찍어줘야져😈

 

 

 

이벤트해준다고 같이 준비한 혜정이, 주인공 슬아랑 좋은 시간 보냈어요💋

슬아야♡ 결혼축하해👩‍❤️‍👨


사진 찍구, 배고프니깐 피자 치킨 먹었어요.🍕🍗

이건 죄책감 드니깐 사진 스킵해봅니다;;

그리고... 케이크 먹었습니다 ^^

 

아시다시피 케이크 먹는배는 따로 있잖아요🍰

 

 

 

 

케이크 지금 생각해도 너무 잘한 것 같아요!!

 

레터링이 너무 예뻤고, 맛이 초코딸기케이크였는데요.

입에 넣었는데 그냥 케이크가 사라지더라구요! 🤤

 

케이크 가격은 56이었습니다.

가격이 있는편이라 특별한 날 여기서 레터링 케이크 한번쯤은 해보시는거 추천드려요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