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집딸내미 log/일상

[성남 근처 한옥카페] 새소리물소리 (조용하고 예쁜카페)

돌집딸내미 2021. 2. 6. 00:00
728x90
반응형

 얼마전에 눈이 왔죠.
그날 한옥카페 갔었는데 너무 아름답더라구요!
눈비올때 가면 운치 있고 좋은것 같아요.

 

 

 여기가 맞나 싶게 산으로 올라가는데요,
주차장이 크진 않지만 적당히 10대정도는 주차 가능해보였어요.

입구부터 한옥의 느낌이 물씬 났습니다.😁


날이추워서 밖보다는 안에 손님들이 다 있더라구요.
생각보다 크지는 않았어요.
그룹으로 따지자면 13팀정도 앉을 수 있달까요?
주말에 가면 웨이팅을 할 수 밖에 없을꺼 같았어요.

여긴 후문입니다.


입구에서 신발을 벗고 들어가셔야해요~
혹시 분실될 여부가 있는 신발이면 봉지달라고 하시면 주십니다.

- 메뉴판 -
따뜻한 대추차와 단팥죽 그리고 경단세트 시켰는데요,
먹다보면 양이 많아서 다 못먹구요.
목이말라서 커피추가로 시켰어요.

진짜 목마르니깐 커피나 지몽주스 하나 추가하시는거 추천드리구요, 아니면 물 달라고 하시면 되요~

 

 
시킨 메뉴가 나왔는데 한국적이고 색감이 예뻤어요ㅎㅎ
맛이 진해서 어른들이 좋아하실것 같아요.

 
카페에 앉아있으면서 사진도 많이 찍고 영상도 많이 찍었는데요, 눈올때 영상이 진짜 예쁘네요❄️

 
영상이 너무 아름다워서 인스타 올렸는데요,
친구들이 다 어디냐고 물어봤어요 ㅎㅎ
수도권에서도 차있으면 멀지 않으니 다녀오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