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집딸내미 log/일상

[잠실 롯데타워 즉석떡볶이] Sideshow 사이드쇼

돌집딸내미 2021. 2. 7. 00:00
728x90
반응형

롯데타워에 즉떡집이 생겼덜라구요.
여기서 딱볶이 먹은건 또 처음인거 같아요 :)

롯데타워 5층에 위치해있구요.
체인점이 여러군데 있어요~


주말이라서 그런가 사람이 많았어요!
주말엔 웨이팅 조금 생각하셔야 할꺼 같아요.
그런데 회전율이 빨라서 오래 기다리지 않았습니다.


- 메뉴판 -
셋이서 C세트에 차돌떡볶이로하고 라면을 납작당면으로 변경했어요.
근데도 다 못먹었어요...


먹다보니깐 빨간 떡볶이 사진을 못찍었어요 ㅜㅜ
맛은 그냥 떡볶이??라고 생각하시면 되요
기대해서 먹을만큼은 아닌거 같아요🤔


버터갈릭감자튀김이랑 볶음밥이👍🏻
여기는 볶음밥을 따로 줘서 그게 좋았어요.
대부분 떡볶이 먹고 그 냄비에 볶잖아요~
떡볶이보단 감튀랑 볶음밥이 더 굿이었어요.

굳이 찾아가 먹을정돈아니구 우연히 먹을만 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