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집딸내미 log/여행

속초토박이 할머니가 알려준 속초 맛집 (비밀맛집)

돌집딸내미 2020. 5. 13. 11: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속초 외가집에 갈때마다 들리는 제 속초 맛집을 소개하려고 해요~ 사실상 할머니가 추천해준 맛집들입니다.

1. 아바이 회국수
아바이 마을에 있는 국수집입니다.
회국수?? 물회도 아니고 회냉면도 아니라구?
의문을 갖고 갔는데 진짜 회국수더라구요!

 

 

 

 

메뉴판에 아바이회국수 10,000원

 

 

진짜 양이 어마어마해요!!
근데 다 먹었죠... 순삭

 

 

보기에도 많아 보이죠?
“비빔회국수” 라고 생각하시면 되세요~

회국수 말고도 회덮밥도 많이 드시더라구요.

 

 

2. 한양돌곱창

제가 제주도에서 먹어본 곱창전골 다음으로 손에 꼽는 곱창전골이었습니다!!
저 다 먹고 전골을 포장해서 다음날도 먹었어요.
(매주 월요일은 휴무입니다)

 

 

 

 

 

 

 

4명이서 곱창구이 3인분 먹고 곱창전골 2인분 시켰어요. 구이와 전골을 모두 맛보고 싶다면 이렇게 시켜보세요~

 

 

 

특히 전골은 푹 끓이고 드세요!
그래야 맛이 더욱 진해져서 맛있습니다.

 

 

다음날 집에서 저녁으로 또 먹음.
집에 일반 냄비보단 사진과 같은 넙쩍한 냄비로 끓이시면 식당에서 먹는 맛 그대로 낼 수 있어요.

(+맥주와 함께하면 크으~~)

 

 

 

 

3. 대포항 태영이네

 

이번에 대포항에서 회를 먹었던 횟집입니다.

혼자갔는데 작당한 회 알아서 주셨어요!

사실상 혼자 먹는거 양이 많아여,, 둘이가여 그냥,,,,

 

 

 

무슨회 먹었는지 기억이 안나네요,,

확실한 사실은 맛있었어요! ;)

 

 

 

 

회 한접시랑 매운탕까지해서 5만원이었어요.

양이 많다 했는데 근데 이걸 다 먹었네요.. 제가...

 

 

 

 

네.. 항상 그래왔듯이 전 건강한 돼지로 살아가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건강한 돼지가 되기위해 노력해볼께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