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집딸내미 log/여행

[속초 맛집] 원조 초당할머니집 (순두부와 얼큰순두부 중 나는 얼큰순두부!)

돌집딸내미 2021. 2. 28. 00:00
728x90
반응형

속초에선 또 집 가기전에 순두부먹어줘야 하잖아요~
그래서 저도 순두부먹으러 다녀왔어요.

워낙맛집이 많이 떠서 어디로 가야하나 고민했는데
친구도 저도 다녀오지 않은 곳 중에 평점 높은곳을 다녀왔어요.


여기가 제가 다녀온 카페 너울집과 시드누아가 가까웠어요.
여기서 식사 하시구 카페까지 다녀오기에 괜찮은거 같아요😊

 


역시 유명한 식당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그래도 일요일 이침이라 만석은 아니었어요.


- 메뉴판 -
황태정식은 양이 많을 것 같아서 순두부와 얼큰순두부 시켰는데요, 이것만 먹어도 배가 불렀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얼큰순두부가 너무 맛있었어요.
몬가 순두부찌개와는 다른데 라면맛도 좀 나는것 같구 전날 맥주를 마셔서 그런것 같기도 하구 ㅎㅎ

아이들은 순두부 먹고 매콤한거 좋아하시면 얼큰 순두부 드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