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집딸내미 log/여행

[부산 숙소] 해운대 가성비갑👍🏻 에어비앤비

돌집딸내미 2021. 5. 22. 00:00
728x90
반응형


이번에 부산으로 여행다녀왔어요!!
바다가 보이면서 가성비가 좋은 숙소를 알아보다가
에어비앤비에 정말 갬성돋는 숙소를 발견했어요!

날씨가 안좋아서 아쉬웠지만 바다가 잘 보이고 고층이어서 너무 만족하고 온 숙소입니다ㅎㅎ


부산사는 친구 자취집 간 느낌이었어요.
편안하고 침대도 커서 둘이서 자기에 충분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룸을 여심저격으로 잘 꾸며져있어서 방에 들어가자마자 소리질렀어요 ㅋㅋㅋㅋㅋㅋ


부엌에 모든 식기류가 다 있고, 세탁기에도 건조기 기능도 있어서 옷과 수건도 빨아 입었어요 ㅎㅎ

여기 한달살이하고 싶더라구요!!


화장실도 깔끔하고 기본적인 용품들이 다 갖춰져 있어서 가방 가볍게 가셔도 될꺼같아요!


김밥 유명한 집에서 김밥 사와서 앉아서 먹었는데
바다뷰 카페나 식당에서 먹는것만큼 행복했어요 ♡

김밥맛집은 아래 블로그에서 확인해주세요💕

https://s-daughter.tistory.com/m/226

 

[부산 맛집] 가원김밥 (다시마김밥+참치땡초김밥) ✔현금필수

제가 제주도에 오는정김밥 너무 좋아해요. 그래서 부산에도 맛있는 김밥 있는지 봤는데 여기 있더라구요! 찾아보니깐 요즘 인스타에서 핫하더라구요! 여기 찾아가는데 어려웠어요ㅠㅠ 차로 지

s-daughter.tistory.com

 


친구랑 커플 케이스 맞춰서 사진도 찍어봤는데 또 감성 돋았잖아요! ㅋㅋㅋㅋㅋㅋㅋ


거울도 크구 수건도 많구 사진찍어도 예쁘게 나와서 각자 친구랑 사진 찍느라 정신 없었어요😁


저녁에 와인사와서 과자랑 셋팅해서 사진찍었는데
이게 머선일인가요???
뷰가…. 사진이…. 인스타 갬성에 미쳤잖아ㅠㅠ
여기 가시면 와인이나 맥주 마시면서 사진 꼭 찍으셔야해요!


친구가 사진을 또 예쁘게 찍어줘서 인생샷 건졌어요ㅎㅎ
부산에 호텔은 좀 부담스럽고 좋은 뷰에 숙소 얻고 싶으신분은 여기 추천합니다!

(내돈내산)
airbnb숙소링크 첨부합니다❣️

https://abnb.me/HDw2UULmrgb

 

II. 매일 소독 + 넷플릭스 Haeundae Ocean View Apartment

Unforgettable trips start with Airbnb. Find adventures nearby or in faraway places and access unique homes, experiences, and places around the world.

abnb.me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