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집딸내미 log/일상

[쌍령동 샐러드 맛집] 래뛰그린 (샐러드파스타 면추가 뇸뇸🥗)

돌집딸내미 2022. 7. 15. 15:51
728x90
반응형



 

회사근처에 래뛰그린이라고 샐러드집이 생겼어요

다이어트를 막 시작한 때여서 운명적으로 샐러드를 시켰습니다.

여기 샐러드 파스타가 유명하다고 들었어서 

바로 샐러드파스타랑 하와이안 연어그린 그리고 그릴비프그린을 오더했죠.

 

샐러드로만 거의 4만원어치 시켰,,,,,

 

 

메뉴판

 

 

매장 분위기도 괜찮고 지하에 주차장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매장 분위기가 그린그린합니당 ㅎㅎ

🥑🥬🥦💚

 

 

포장해서 셋이서 나눠먹었습니다.

양이 정말 많아요!!!!

그리고 맛이,,, 엄청 맛있어요 ㅠㅠ

 

저는 이중에 최애는 샐러드파스타요!!

 


+ 추가

 

그래서 그 이후에 또 사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엔 면을 추가해서 말이죠!

면을 추가하니깐, 양도 훨 많고 둘이서 하나 먹어도 될정도였습니다!

 

면추가 메모하세요, 면 추가 메모메모

 

 

 

샐러드 먹고싶은데, 간단하게 양 많이 먹고싶다?

그렇다면 여기 가주세요 ㅎㅎ

후회하지 않으십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