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집딸내미 log/일상

[하남 맛집] 등마루 (청국장, 생선 한상차림 한식)

돌집딸내미 2022. 7. 6. 21:53
728x90
반응형



하남에는 한상차림의 음식을 파는 맛집이 많은거 같아요~
청국장이 너무 먹고 싶은 날이었는데,
하남에 딱 있어서 바로 다녀왔습니다!



외관을 못찍었는데요 ㅠㅠ
주택가 골목길에 위치해 있었구요,
주차할 수 있는 자리가 두세대?
평일이었는데도 꽉 차더라구요



메뉴판
생선구이랑 청국장찌개
이렇게 따로 시켰어요~ 된찌는 안나왔어요


식당 내부예요
안쪽까지 자리가 있는거 같아요


밑반찬 입니다.
저는 가지를 안조아해서 가지 빼고 다 먹었는데요,
특이 쌈장 고추랑 오이김치는 리필했어요 ㅎㅎ


하이라이트는 역시 청국장이었습니다
청국장…❤️
두부랑 콩이 많이 들어갔어요!
버섯두요!!!! 버섯이 정말 맛있어요

후… 청국장 또 먹고 싶어요!


아니… 생선 사진 찍은줄 알았는데 안찍….
그래서 다 먹은 모습늘 찍어봤습니다.
처참하게 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엄마가 숯불에 구워주던 맛이예요!


저는 청국장이 먹고 싶으면 여기 재방문 할껍니다!
정말 맛있어요!
부모님과 같이 가도 좋을 것 같아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