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집딸내미 log/일상

[퇴촌 카페] 경기도 광주 엘 포레스트 카페 _뷰맛집 (팔당 물안개공원 근처 카페)

돌집딸내미 2020. 6. 19. 11:25
728x90
반응형

뷰보러 카페 갈 때, 왜 날씨가 흐린걸까요?^^
제가 세차하면 비소식이 없다가도 비가 내리는 마법같은 이유겠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 집근처에 뷰맛집 카페가 있다고 소개해줘서 가게되었습니다.

“엘 포레스트 카페”

건물 외형을 봐서는 의심했죠.

건물 왜저랩????????

 😨😨😨

주차장 이용시 여유롭게 이용가능 합니다.

 

엘베타고 4층 올라오니 뙇!!!!!!!!!!!!!!

 

"모야??? 왜예뻐??? 왜 내 취저야????"

사장님!! 인테리어 감각... 미쳤네요..
너무 예쁘자나요ㅠㅠ

 

이번에 새로 오픈한 카페여서 그런지 깔끔하고 사람도 별로 없었어요.
근데 사장님도 안계셔서 한참 기다렸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 유명하지 않은 카페가는게 좋더라구요~

 


커피 가격은 뷰값을 친다면 적당하다고 생각합니다.
팔당 카페도 이정도 가격이었던 것으로 기억하는데요
나쁘지 않아요 ㅎㅎ

운영시간
매일 11:00 ~ 21:00

유니크한 찻잔 셋트들이 전시되어 있더라구요.

 

 어느자리에 앉던지 큰 창문이 있어서
뷰를 즐길 수 있어요.

특히 카페 안쪽에 돌아가는 큰문을 지나면
창문을 완전히 개방할 수 있는 자리가 있어요.

거기는 봄/가을에 좀 선선할때 앉으면 👍🏻

 좋져좋져~ 말해 뭐합니까!! (강추)

 

음료는 아아 시켰어요.

여기 커피맛 제스타일 입니다. ㅎㅎ

쓰지도 않구 맛있었어요 !

 

아이스 아메리카노에 뷰맛집 인증샷!

 

 

화장실 쪽으로 나오면 계단이 있어요.

그 계단 따라서 올라가면 옥상이 나옵니다.

옥상에서 사진찍으면 예쁠꺼 같더라구요!

 

 

의자 두개 두고, 커플이 같이 사진찍으면 예쁠꺼 같더라구요.

응 난 못찍구여^^

 

 

퇴촌에 물안개공원이나 돌짜장 먹으러 갔다가

전망 좋은 카페 찾으시면 여기 들려보시는거 추천합니다.

날 좋은날도 한번 가보고 싶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