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집딸내미 log/일상

[판교 맛집] 라비떼 (비싸지만 맛있어요😎)

돌집딸내미 2021. 5. 19. 00:00
728x90
반응형

여기 판교도서관 근처에는 음식점들이 진짜 많아요!
그리고 맛집도 많은거 같아요~
여기 근처에 저번에 안안도 다녀왔었구, 다른 이탈리안 음식점도 갔었는데 전부 다 맛있었어요!



라비떼 바로 앞에 판교도서관있는데, 여기 주말엔 주차요금 무료라서 여기에 주차하시는거 추천드립니다 ㅎㅎ
길에도 주차할곳이 없었어요,,, 사람이 너무 많아서요 ㅠㅠ


라비떼 입구 입니다 ㅎㅎ
입구보자마자 너무 맘에 들었어요!!
분위기가 왜 유럽인거냐구요

아쉽게도 저는 사람 많아서 밖에서 못먹구 내부에서 먹었어요 ㅠㅠ


- 메뉴판 -
최신식 메뉴판이라 너무 맘에 들었다구요
칠리크림쿠치나 새우감바스 꽈뜨로뽀마지오피자 그리고 마늘빵 추가했어요 ㅎㅎ

이날 모…. 시키고 나니깐 정신 차렸어요 ㅠㅠ
너무 많이 시켰는데 피자 두조각인가? 남긴게 다였져..

진짜 진짜 여기 맛있었는데
저는 피자 조아해서 특히 피자가 더 맛있었어요!
친구는 크림 파스타가 더 맛있었다고 하니 맛집인게 맞겠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