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집딸내미 log/일상

[퇴촌 맛집] 황가네 만두 (+강촌구멍가게)

돌집딸내미 2021. 5. 18. 00:00
728x90
반응형


저는 퇴촌을 좋아하는데 대부분 광주에 사는 분들도 퇴촌을 모르더라구요.
푸릇푸릇한거 좋아하시면 퇴촌가는거 추천드려요 ㅎㅎ

여기에 친구네 만두집을 오픈했다고해서 다녀왔어요!
친구 일끝나는 시간에 맞춰서 가서 저녁에 다녀왔어요~

식당내부에선 먹기 힘들고, 밖에 테이블이나 오른쪽에 가게? 에서 드시면 될꺼같아요.
저희는 만두포장해서 옆에 있는 가맥집에서 먹었습니다.
(사실 원래 먹어도 되는지 여부는 모르겠...어여;;;;)

만두가격은 고기만두 김치만두 새우만두 5000원 이구요,
보리빵 영양술빵도 있어요!!


여기 가게 갬성있죠~ ㅎㅎ 이름도 감성상점이예요.


- 메뉴판 -
이날 정신 놓고 해물부추전이랑 라면시켰거든요.. 만두랑 먹으려고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역시 만두는 라면이랑 먹어야해요 ㅠㅠ


진짜. 진심으로 퇴촌 지나가실때 여기서 사서 드셔보세요.
몰 먹든 맛있으실꺼예요!!
완전완전 강추해요👍👍👍👍


가맥집에서도 라면이랑 김치,, 미쳤냐구요 ㅠㅠ
저 밥 조금만 먹는다고 했는데 제가 이거 다 먹었잖아요.
다음날까지 소화 안되서,, 고생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물부추전도 꽃 올려주셨는데 맛있고 예쁘고 난리였어요 >///<


진짜 너무 잘먹고 왔어요 ㅎㅎ
퇴촌가시면 여기 만두도 드시고 가맥집에서 라면이랑 부추전도 드셔보세요!
여기 숨겨진 찐이예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