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집딸내미 log/일상

[판교 현백 카페] 카멜 Camel coffee

돌집딸내미 2020. 10. 13. 00:00
728x90
반응형

판교 현백에 카멜 카페가 있더라구요!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운영시간은 현대백화점 시간과 동일하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현백에 카멜 커피가 있는지는 몰랐는데요,

우연히 백화점 갔다가 있길래 커피와 앙버터 바로 사먹었어요╰(*°▽°*)╯

 

 

 


- 메뉴판 -
카멜에 유명한 카멜커피와 앙버터 시켰어요!
이 두개가 가장 인기 메뉴라고 하더라구요.
저는 여기 현백에서 처음 시켰어요 :)

 

 


바구니에 앙버터 빵들이 담아져 있었어요.
분위기가 진짜 낙타가 나타날꺼 같은
사막 분위기가 났어요~ 🐪

 

 


주문을 하면 앙버터는 바로 포장해주고,
음료는 좀 기다렸습니다.
사람이 많아서 그런지 좀 오래 기다렸어요 ㅠㅠ
역시 주말엔 판교 현백에 사람이 많네요..

 

 


매장 앞쪽에 앉을 곳이 마련되어 있었어요.
꽤 넓게 매장이 있어서 놀랐습니다.

 

앙버터
카멜커피

 

커피를 받고서는 조금 놀랐어요,
에스프레소 주듯이,, 커피잔이 작았거든요..
그럼에도 달달한 커피로 만족했어요.

앙버터는... 너무 맛있었어요.
여기 커피 맛집이 아니라 앙버터 맛집인듯 싶더라구요!
현백가면 다시 방문해서 커피와 앙버터 마시고 싶네요~

ヾ(≧▽≦*)o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