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집딸내미 log/일상

[초월읍 카페] 펜타커피랩 (나만알고 싶은 선동리 유일한 감성카페💚)

돌집딸내미 2021. 9. 16. 01:28
728x90
반응형

 

어머어머 이게 무슨일이래요??!!

우리동네에 카페가 하나 생겼는데 이게 또 은근 사람도 많고 찾아오는 카페네요?

그런게 우리동네에 있네요??

심지어 집에서 걸어서 10분거리?????

이제 제 아지트가 생겨서 너무 좋넹 흐흐흐

 

날도 좋고 그래서 신나는 마음으로 걸어가는 길을 사진으로 찍어봤어요.

 

외관은 전혀 카페처럼 생기지 않았어요.

밖에서 보기에 창이 크게 있어서 내부에서 밖을 보기에 좋을꺼 같더라구요.

 

건물 앞에 주차할수있는데요, 한.. 5대?세울수 있을꺼 같구요,

건물 아래쪽에 흰색차량 있는곳에 주차한다고 하면 10대까지 가능하지 않을까요?

개인적으로 제가 주말에 간다고 하면 차 두고 걸어가는게 나을꺼 같더라구요.

 

뚜둥

문앞에서 다들 사진 많이 찍던데 저는 혼자가기도 했고,,,

음,, 얼굴과 패션이 자유분방해서 찍을수가 없었어요 ㅠㅠ

다음엔 친구나 엄마랑 같이 가야지,,,요.

 

메뉴판
아이스아메리카노 4500원
오늘의 커피를 맛보려 했으나 더워서 들어가자마자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외쳤어요.
신맛과 초콜릿맛?인가 두가지 중에서 하나 고르라고 하시더라구요.
(샷과 시럽 추가는 무료라고 합니다!)

 

 

후기남기는게 있던데 이벤트때문에 올리는건 아니지만,

그래도 나중에 가면 인증하고 콜드브루 말씀드려야겠어요 흐흐

암튼, 카페가 큰데 자리는 넓직하게 거리두기 배치로 되어있어서

요즘같은 시국에 좋더라구요.

전체적으로 갤러리 같은 느낌도 들었어요.

 

저는 공부하러 간거였는데요~ 테이블이 공부하기에 딱 좋았어요.!

너무 오래 있는건 실례니깐,, 세시간씩만 기분전환으로 가끔 가려구요.

그래도 되겠죠,,, ㅎㅎㅎ 평일엔 사람 없을꺼니깐요^^

 

 

창밖으로 나무들이 보여서 힐링되는 느낌이었어요.

매일보는 우리동네 뷰였는데, 카페에서 보니깐 느낌이 또 다르더라구요.

 

커피는 가져다 주셨는데요, 커피 가루도 같이 주시더라구요.

이런 카페 처음이였,,,어요!

제가 먹는 커피 원두라고 하시면서 주셨는데 신기하기도하고

향을 맡으면서 커피 마시니깐 커피 전문가가 된 느낌적인 느낌이었어요 ㅎㅎㅎ

 

커피 맛은 저는 좀 진했는데, 쓰거나 그런게 아니라 딱 제가 좋아하는 맛에 진한느낌?

아니 그냥 너무 맛있었어요. ≧w≦

여기 커피 맛집이라는 후기 많았는데 왜 인지 알겠더라구요!

 

 

두시간쯤 자났을 무렵인가? 커피를 주시는거예요!!!!!!

콜드브루라고하셨는지, 핸드드립으로 내리신거라 했는지 기억은 안나지만,

맛보라고 주신거라기엔 양이 많은거 아닌가요?ヽ(✿゚▽゚)ノ

 

커피 주신거를 저 양주컵 같은 컵에 마시는데 왠지 위스키 먹는 느낌이었어요.

여기 맥주도 팔아주셨으면.!하는 바램이 조큼 생겼지 모예요 ㅎㅎ

이 커피도 너무 맛있었는데 ㅠㅠ 다음에 가면 오늘의 커피를 마셔봐야겠어요.

 

여기 사장님 엄청 친절하시고 커피도 맛있고 카페도 예쁘고 그런데 너무 유명해지지 않았으면 ㅠㅠ

흥하셨으면 좋겠지만, 나만 아는 카페이고 싶은 곳이예요!

그래도 흥하시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