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집딸내미 log/일상

2023년 코엑스 핸드메이트페어 후기 11/30~12/3

돌집딸내미 2023. 12. 3. 22:54
728x90
반응형


코엑스를 정말 오랜만에 다녀왔어요!

부자가 되기위한 노오력으로 강의를 듣다보니깐, 나와 상관없는 전시회들도 다녀오면 경험하는 것들이 있을 것이라는 말에 다녀왔습니다.

 

사실상 제가 여유가 있었다면 너무 귀엽고 아기자기한 핸드메이드가 많아서 구매를 많이 했을 것 같아요!

핸드메이드인만큼 가격이 다들 생각보다 높은편이었습니다.

 

미리 사전예약을 하면 가격이 저렴한데,

저는 당일에 참석한거라 인당 1만원의 결제를 진행했습니다.

약 2시간 반정도 코엑스에 있었는데 15,000원에 주차비가 나왔습니다.

역시나 서울 물가 장난 아니네요.

 

 

핸드메이드페어
핸드메이드페어

 

이번에 박람회를 다녀오면서 이렇게나 많은 핸드메이드가 있구나 싶었어요.

굉장히 리스트도 많고 개인 사업을 하시는 분들이 많구나 싶었습니다.

 

핸드메이드페어
핸드메이드페어

 

 

여기를 둘러보면서 느낀거는 

이곳에 여자분들이나 어린 아이들이 자주오는데

역시나 귀여운 것들에 사람이 많았다! 였습니다.

저도 몇번이나 카드 결제를 할뻔했지만 전 젤라또만 사먹었어요ㅎㅎㅎ

순두부 젤라또 너무 맛있더라구요~

 

아! 더 맛있었던 이유는 역시 내부가 너~무 더웠습니다. 더우니깐 시원한게 땡겼어요.

사람들이 유난히 줄서서 먹더라구요.

강원도 속초에 있는 젤라또가 떠오르는 맛이었습니다.

 

순두부청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