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집딸내미 log/일상

[경기도 광주 떡볶이] 푸짐한 분식 (학교 떡볶이 하면 광주는 여기라구요😼)

돌집딸내미 2021. 4. 8. 00:00
728x90
반응형

학교 다닐때 진짜 자주갔는데 오랜만에 "푸짐한 분식" 다녀왔어요.
광주에서 학교 다닌사람들이 모를수 없는 너무 유명한 분식집이죠!

 

오랜만에 가니깐 간판도 깜찍하게 바뀌었더라구요 ㅎㅎ

간판은 바뀌어도 내부는 그대로라서 잠시나마 추억팔이 할수 있어요 ㅋㅋㅋㅋ

 

- 메뉴 - 

역시나 가격은 저렴합니다 ㅎㅎ

항상 가면 떡볶이 순대 만두 김밥 튀김까지,, 시켰는데

이제 배가 불러서 떡볶이랑 김밥만 시켰어요.

이제 예전만큼 먹으면 살쪄요... 금방쪄요 살은 나만찌는거니깐요 ^^

 

 

아니 떡볶이 색이 왜저래요?

블로그하면서 단점은 다녀왔는데 블로그 쓸때 또먹고싶다는 단점이예요.

조만간 또 먹으러 갈꺼니깐,, 집 근처니깐,, 시내까지 20분밖에 안걸리니깐 먹으러 갈껍니다 ㅋㅋㅋㅋㅋ

 

 

다른 떡볶이집은 오뎅국물은 줘도 오뎅은 안주거든요~

저는 여기가 오뎅을 줘서 다른데도 주는줄 알았어요.

 

여전히 어묵국물을 서비스로 주시는데 어묵도 넣어주시니깐 너무 좋네요 ㅎㅎ

약간 맛이 진하지 않지만, 주시는것에 감사합니다 🤍

 

 

떡볶이 일인분 양인데, 양이 1인분은 기본 넘어요.

이것만 시켜도 배가 너무 부릅니다.

맛은 또 얼마나 맛있게요~~~ 말투에서 할매냄새가,,, ㅠㅠ

 

저는 밀떡을 더좋아하는데 여기 떡볶이 드셔보시면 아시겠지만, 변함없이 학교 앞 분식집 맛이 납니다!!

 

 

김밥이 나오고 떡볶이국물에 김밥 찍어먹어야 하는 국룰 아시죠?

 

 

김밥은 기본인데 참기름향과 적절히 잘 어우러져서,, 그냥 맛있다는 말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쩌면,, 자고 일어나서 여기 또 가있을지도 몰라요..

너무 맛있자나여 ㅠㅠㅠ

 

앉아서 점심 먹는데 학교 다닐때 생각나서 너무 좋았어요.

사장님도 여전히 그대로이시고, 맛도 그대로라 좋았습니다.

변함 없이 계속 식당해 주셨으면 좋겠어요 ㅎㅎ

 

광주에서 학교 떡볶이 먹고싶으실땐 푸짐한 분식 꼭 가보세요.

강력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