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집딸내미 log/일상

[경안동 술집] 팔도회관 (떡볶이 맛집)

돌집딸내미 2021. 4. 14. 00:00
728x90
반응형

항상 광주시내 나올때마다 느끼는 건데, 항상 모가 생겨 있어서 신기해요 ㅋㅋㅋㅋㅋㅋㅋ


여기도 생긴지는 좀 된거 같은데 이제야 와보네요~
2층에 위치되어 있어서 한층 올라가셔야 합니다.


내부모습입니다.
깔끔하고 넓은편이라 좋았어요.
그리고 이층이라 아래 내려다 보는게 좋았습니다👍🏻


- 메뉴판 -

모둠철판구이 먹고 싶었디만, 이건 나중에 먹어봐여할꺼같아요... 이미 너무 많이 시켰었어요...


기본으로 스팸이랑 달걀 줬는데요,
이것만으로 밥 한숟가락 뚝딱인거 아시죠??


그리곤 유린기 나오고 튀김엔 떡볶이라 떡볶이시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국물 마시자해서 바지락탕시켰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번 만날때마다 음식 먹으려고 만나는거니깐요...

유린기
먹다가 생각나서 찍은 떡볶이
바지락탕


떡볶이는 쪼릴수록 맛있었구요,
유린기는 잔나비가 그리웠어요 ㅠㅠ
바지락탕은 좀더 얼큰한게 조아서 고추 추가했습니다.

여기가 파스타도맛있다고 하던데 나중에는 파스타를 안주로 해서 먹어봐야겠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