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집딸내미 log/일상

[경기도 광주] 달콤커피 쌍령DT

돌집딸내미 2021. 5. 14. 00:00
728x90
반응형


쌍령동에 달콤커피 DT점이 오픈했어요!
오픈하자마자 주말에 다녀왔는데요,
귀찮아서… 이제야 글 올리네요🤦🏻‍♀️

 

 


주차장은 뒤쪽에 있습니다.
모자를때는 이중주차 하셔야 할수도…

 


3층이나되는 대형 카페예요!
카공족이 공부하기에 좋게 인테리어가 되어있더라구요!

 


- 운영시간 -
아침 일찍부터 하더라구요, 출근길에 DT이용하라고 그런거 같아요.


1층 들어가자마자 취저!
이렇게 예쁘게 꾸며 놓은거야아앙💛


- 메뉴판 -
콜드브루랑 아아 시켜먹구 오레오케이크 시켰어요.
여기빵도 있고 브런치도 되서 간단하게 먹고 카페 오고 싶을때 오면 좋을꺼 같아요.


이층 올라오면 해당 바가 있는데요,
아직 운영하고 있진 않아요~~


삼층 오라가는 길인데요, 여기 느낌있어요 ㅋㅋㅋㅋ


3층은 저기 룸 안에 들어가서 공부하면 좋을꺼 같았는데 막상 앉아보니깐 테이블이랑 의자가 멀어서 당황잼^^

3층에서 아래층 보니깐 너무 기분 좋았어요 ㅎㅎ
몬가 활기찬 느낌이 들었어요!

 

 바로 스벅이 있는데, 저는 여기 더 많이 갈꺼 같아요.
아니면 스벅은 삼리로가야쥬 ㅎㅎ

드라이브스루로 이용하면 차가 많이 막히더라구요… 주말이라 그랬는지 커피가 늦게 나오는건지..
이점 말고는 전 다 좋았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