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집딸내미 log/일상

[초월읍 고기집] 초월상회 (갬성👍🏻)

돌집딸내미 2021. 5. 15. 00:00
728x90
반응형



여기 고기집이 또 집 주변에서 핫하다더라구요?
안가볼수 없죠!! ㅎㅎ
여기 고기집 있는지 몰랐는데 주변에 물어보니깐 저말고 왜 다아는거죠???^^


- 운영시간 -
여긴 화요일에 쉬네요.


저녁에 해질때쯤 밖에 조명키구 이게 너무 좋아보여서 다녀왔는데요!
춥긴했는데 너무너무 분위기 있구 좋았어요!! ㅎㅎ


이건 다른사람이 찍어서 준건데 사진이…👍🏻
이거에 반했자나여 ㅋㅋㅋㅋㅋㅋㅋ

 
- 메뉴판 -
오겹상이랑 항정살먹구 냉면시키고 소맥🍺
저는 항정살 너무 맛있어섴ㅋㅋㅋㅋ 3번 시켰….
이날 진짜 너무 많이 먹었어욬ㅋㅋㅋㅋㅋ


내부모습도 느낌있져 ㅋㅋㅋㅋㅋ


고기는 오겹살 사진뿐이예요…. 먹느라 정신이 없었어욬ㅋㅋㅋㅋㅋㅋ

숯불에 고기 구워먹어서 좀 잘 타는데 또 야외에서 먹으니깐 캠핑온 느낌이라 제 취저였습니다.


물냉에 양념장 추가해서 먹으니깐…❣️
왜 맛있는거야아아앙!!

고기는 항상 사랑이죠! ㅎㅎ
여긴 저녁에 야외에서 드시는거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