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집딸내미 log/일상

[경기도 광주 술집] 경안동 핫플 이슬포차 (할로윈데이 + 생일파티)

돌집딸내미 2020. 11. 4. 12:00
728x90
반응형

시내에 지나가기만 하고 광주에서 살면서 처음 방문했어요.
친구가 여기 안주 맛있다고 해서 길가다가 바로 들어갔어요 :)

 

 


광주에서 할로윈 느낌나는 날을 보낼줄 몰랐네요
(⊙o⊙)

여기 직원들은 코스튬도 했더라구요!

이날 광주에서 제일 핫하지 않았나 싶습니다.

 

 

 

포토존도 있고 한테이블당 하나씩 뻥튀기도 주더라구요,

맛있어서 하나 더 달라고 했는데 한테이블당 하나만 주신다고 해서 아쉬웠습니다 ㅠㅠ

 

 

 

 

- 메뉴판 -

음,, 메뉴판인데요, 아니,, 취한게 아니라

사진이 어두운데서 찍었더니...
이렇게만 남아있더라구요...

찍고 확인했어야 했는데,
확인을 안했더니 메뉴판 사진이 이것뿐이예요 허허...


올리려고 봤더니 이렇게 되어있어서
매우 당황스러웠습니다 😱😱😱

 

 

이날은 팔찌도 인당 하나씩 주더라구요~

헬륨가스도 판매하던데 저희는 말하기 바빠서 구매 안했어여 크크

 

 

 

기억하기론 조개탕이랑 김치전, 주먹밥 2번, 제육볶음? 시켰었어요.

먹느라 바빠서 조개탕이랑 김치전밖에 사진이 없네요.

 

친구말로는 여기 안주 다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특히 주먹밥이 미친거 같더라구요.

그래서 두번시켜먹었어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랑 생일이 일주일 정도 차이가 나서 매번 할로윈 전후에 같이 생일파티를 했었는데요,

서로 일이 있어서 한동안 생일파티 같이 못했었거든요 ㅠㅠ
이번엔 오랜만에 함께 생일파티 해서 매우 좋았어요💛😍💛

여기 평소엔 일반 포차 느낌이라고 하는데요,
다음에 이벤트 없을때 가볼께요!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