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집딸내미 log/일상

[경기도 광주] 초월읍사무소 붕어빵 + 호떡

돌집딸내미 2020. 11. 4. 17:00
728x90
반응형

은근 초월쪽에 붕어빵 호떡 파는곳이 없어요 ㅠㅠ
이렇게 쌀쌀할때는 생각나서 주머니속에 현금 들고다니게 하는 간식인데 말이죠!

 

집가는길에 보여서 한번은 사먹어봐야지 해서 들렸어요.

위치는 가구점 옆에 있습니다.

가구점 사장님과 아시는 분이라서 가구점에 잠깐 주차해도 된다고 하시더라구요ㅎㅎ

 



붕어빵은 슈크림이 들었고, 팥은 돼지빵에 들었어요.

저는 슈크림보단 팥을 좋아해서 돼지빵만 먹었죠.

 

빵이 바삭해서 좋았지만,, 음,,, 저는 일반 붕어빵이 더 좋은것 같아요.

붕어빵 말고도 다른것도 팔더라구요~

 

 

 

호떡도 하나 사먹었어요.

호떡은 그냥 기본적인 맛 이었어요~

 

 

자리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붕어빵이랑 호떡이 너무 먹고 싶은데 파는곳이 아무리 찾아도 주변에 없다 하시는 분들은 한번 방문해보세요.

저는 한번 방문했으니깐,,,재방문의사는 글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