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집딸내미 log/일상

[경기도 광주 회] 어사출또 (가성비 횟집)

돌집딸내미 2020. 5. 31. 05:00
728x90
반응형

회는 살안쪄요,, 제가 쪄요,,,
저녁 10시에 너무 배가 고픈데 어떤걸 먹을까 하다가

회는 그래도 살 덜찌니깐 먹었습니다!

 

 

길 지나가다가 보기는 했어도 먹은건 처음이었네요.

가격이 확실히 저렴해보여서
가성비 괜찮겠네 하고 들어갔어요.

 

 

가격이 괜찮아서 점심에 와서 식사해도 되겠어요.

저는 올일이 없겠네요 ^^

 

 

가격은 진짜 가성비 갑!

이 정도면 저렴한거 아닌가요?

 

세명이서 광어, 우럭, 도미 메뉴 시켰습니다.

도미가 없다해서 다른 회를 주셨는데 그건 잊어버렸네요.

 

셀프바는 마음대로 이용가능하구요,

바로옆에 미역국이 있었는데 늦은시간에 가니깐 없었어요.

 

 

 

 

 

 

네. 회가 나왔습니다.

.

.

.

.

 

 

 

'저렴하게 회를 먹고 싶은데, 맛있는 회를 먹고싶다'

‘이마트 옆에 횟집까진 걷기 귀찮다’
(이마트 옆 횟집은 나중에 가게되면 포스팅 하겠습니다.)

그럼 여기 한번 가보셔도 괜찮을 듯 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