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집딸내미 log/일상

[경기도 광주] 리얼야구존_ 스크린야구

돌집딸내미 2020. 6. 1. 05:00
728x90
반응형

스크린야구 너무 재밌지만,
가격이 사악한 게임이죠.

한 4-6명이서 가면 적당한 가격에
꿀잼으로 시간 보내실 수 있다고 장담합니다.

 광주에도 스크린야구장이 있어서 갔습니다.

 

 

 위치는 경기광주 CGV 바로 옆건물!

 여기 카삼 인도카레도 맛있는데,,
인도카레 먹고 7층가서 스크린야구 치세요.
(강제 아니예요. 필수입니다^^)

다른 스크린야구매장보다 작은거 같아요.
그런데 매장이 작아도 야구치는데가 작은건 아니니깐
상관은 없습니다.

가격은 1시간에 마이너 49,000원

여러명이서 가면 재밌고 간 인원에 n/1하니깐
다수가 가는게 이득이겠죠?

음식가격은 쏘쏘
그런데 먹어보진 않아서 맛평가는 못했어요ㅠㅠ

 

 딱 들어가면 아래 처럼
대기석과 야구치는 경기석이 있습니다.

 
야구 모자, 야구배트, 장갑 등 준비되어있습니다.
다른데 갔을땐 장갑 빌려야해서 추가 가격 냈어야 했었는데, 여긴 기본제공이었어요.

결과는, 제가 이겼어요.
제가 홈런을 몇개 쳤그든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온김에 총게임 하겠다고 해서
소총으로 15발 쐈습니다.

결과는 또 제가 이겼어요 ㅎㅎ
150점 이상이면 상품주는데 저는 140점 ㅠㅠ
다음에 가서 한번 더 도전해보려구요.

 

 옆에 다트게임도 있었는데 이건 안했어요.
여기 한번가도 놀거리가 많아서
데이트나 친구들끼리 놀러가기 좋아요!

한번씩 이런데가서 노는 것도
저는 재미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확실한건 전 재밌었어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