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집딸내미 log/여행

[부산 카페] 에슈에뜨 (에프터눈티 👸🏻공주카페)

돌집딸내미 2021. 5. 27. 00:00
728x90
반응형


부산에서 에프터눈티카페를 다녀왔어요!

이번여행은 해산물이나 부산 특산물을 먹기보단 부산사는 사람처럼 여행을 다녀온것 같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골목에 위치해있고 카페주변에 주차자리가 없어요...

그래서 잘 찾아서 주차해두셔야 합니다 ㅠㅠ

 

골목에 뙇 이 카페가 이렇게 있어서 "모야모야 너무 예쁘쟈나"를 외치면서 카페에 들어갔어욬ㅋㅋㅋ

 

카페 운영시간

 

일층을 들어가면 누가봐도 나 공주컨셉이라고 말을해주듯이 아기자기한 느낌이 드는 카페더라구요.

미리 네이버로 예약을 하고 갔어서 안내를 받고 2층으로 올라갔습니다.

 

예약석

 

- 메뉴판 -

저는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시켰고 친구는 티를 시켰어요.

모시켰는지 잊어버렸어요... 사장님께 추천해달라고해서 추천받아서 시켰습니다 ㅎㅎ

 

 

에프터눈티세트가 나왔는데 너무 공주공주하져?!!!

이거 은근 배불러서 다 못먹었어요!

 

사진찍을 수 있는 스팟도 많고 그래서 사진 백만장 찍었어요

공주공주하게 잘 놀다가 왔습니다 :)

가격도 19000원인가?? 가성비 정말 좋은 에프터눈티였어요.

 

부산에 좀 색다른 카페 가고싶다하면 여기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