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집딸내미 log/여행

[부산 카페] 베이리프커피 (부산 해운대 에어비앤비 1층 카페)

돌집딸내미 2021. 5. 25. 00:00
728x90
반응형



에어비앤비 숙소 1층에 있는 카페에서 아아를 마셨는데

가격도 저렴하고 맛있어서 포스팅 해야겠다 했어요 ㅎㅎ

 

 

여기 숙소 1층 카페입니다 ㅎㅎ

 

https://s-daughter.tistory.com/233

 

[부산 숙소] 해운대 가성비갑👍🏻 에어비앤비

이번에 부산으로 여행다녀왔어요!! 바다가 보이면서 가성비가 좋은 숙소를 알아보다가 에어비앤비에 정말 갬성돋는 숙소를 발견했어요! 날씨가 안좋아서 아쉬웠지만 바다가 잘 보이고 고층이

s-daughter.tistory.com

 

- 메뉴판 -

저는 아이스아메리카노 시켰는데, 진짜 커피 1500원이면 엄청 저렴한거잖아요!!

여기 뚱카롱이랑 샌드위치 너무 맛있어 보여서 아침에 사먹어야지 했는데 ㅠㅠ 

배가 불러서 못먹었어요.. 아쉽네요,,,,

아침대용으로 먹기 좋은거 같아요!

여기 오피스텔 살았으면 맨날 아침마다 출근하면서 사먹었을꺼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