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집딸내미 log/일상

[모란 백숙 맛집] 난능이 넌옻닭 (닭백숙, 오리백숙)

돌집딸내미 2020. 7. 15. 01:00
728x90
반응형

친구가 여기 백숙이 정말 맛있다고 해서 방문했습니다.
진짜 요즘은 나이가 들었는지, 맛집도 가지만
이런곳도 찾아가게 되네요 ㅎㅎ

 

 

 모란역에서 한 8분 정도? 걸으면 나와요.
저는 모란을 자주갔어서 그런지
그리 멀다고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여긴 꼭 예약하고 가셔야 한다고 합니다.
갔을때도 거의 예약이 꽉차있더라구요.

저는 좌식보단 앉는게 더 좋은데요,
여긴 둘다 있어서 선택해서 앉으실 수 있어요.


친구들이랑 넷이서 오리 백숙 한마리 시켰습니다.
가격이 6만원 정도 였던거 같아요.
여기에 죽까지 먹었는데요,
너무 배불렀지만 다 먹었습니다.

건강해지는 느낌이었어요 :)

 
양도 맛도 혜자였어요.
다음에 백숙 먹고싶으면 또 방문하려구요 ㅎㅎ

감사히 잘먹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