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집딸내미 log/일상

[이천 맛집] 인도하우스 (인도카레/이진상회/나포리가든)

돌집딸내미 2020. 7. 14. 01:00
728x90
반응형

인도카레를 좋아하는편이 아니었는데요,
친구가 진짜 강추라고 해서 먹기 시작했었어요.

여긴 회사랑 가깝고 회사분들이 점심으로 가끔 가셔서
따라갔었던 곳입니다.
첨에 이국적인 분위기에 매료되었었죠.

 

 

전반적인 분위기가 예쁘고
이탈리안 레스토랑, 인도카레, 베이커리카페가
한곳에 위치되어있어서 여러곳을 안가도
밥먹고 카페까지 해결되는 곳입니다.

 


카레집은 주차를 하고 오른쪽 안쪽으로
쭉 들어가면 나옵니다.


운영시간은 매일 11:30am~ 10:00pm
화요일은 정기 휴일입니다.

식당 들어가시면 더 이국적인 느낌이 납니다.
근무하시는 분들도 다 인도분이신거 같더라구요~

매장도 넓은 편이었습니다.


인도카레는 좀 가격이 비싼편인거 같아요.
이날 저는 인도하우스 세트 2인으로 먹었습니다.
인도하우스 샐러드 + 커레어치킨 + 프라운 마커리 + 플레인난 + 허니난 (강추) + 망고라씨 2

나열하고 보니깐, 가격이 많이 나올만 했네요 ^^
저는 난중에서 허니난이 너무 맛있더라구요!
달달하니 ㅎㅎ 완전 강추입니다!


인도하우스 샐러드에 나오는 치즈는
매장에서 직접만드는 치즈라고 하는데요,
독특하면서 너무 맛잇어요!

여기가시면 샐러드 꼭 드셔야합니다.
너무 맛있어요!!!

 
후,, 이날 이거 먹고 저녁도 못먹었자나요.
너무 배불러가꼬 ㅋㅋㅋㅋㅋㅋㅋ

여기가 서울에서도 유명해서 방문하는 곳이라고 들었어요.
이천에 이거 먹으러 일부러 오셔도 될 만큼!
강추하는 음식점입니다 :)

 

728x90
반응형